① 상품 후기 : 구매후 1년반 정도 타다가 기둥프레임부분과 손잡이 부분이 불리되어
기둥프레임을 새것으로 교체(2월3일)해서 2달반정도 타다 같은부분이 다시 불리되는 증상이
발생하여 확인해보니 기둥프레임쪽 볼트연결부위가 나사선이 갈아 없어져있는걸 확인하고
서비스 센터에 가서 왜이런 증상이 발생하는지 문의하니 고객이 비포장도로나 안좋은 길에서
타면 이렇게 될수있다고 답변을 듣고
구매후 같은 도로에서만 1년반을 탔는데 왜 2달반만에 이렇게 될수가있는지 이해가 할수없다
가게운영중인데 1호점과 2호점 걸어서 5분거리 포장된 도로에서만 타고있다고 이야기해도
고객책임이기 때문에 다시 돈주고 프레임를 교체하야한다는 답변만 들었습니다
그래서 불리된 곳에 볼트를 확인 하니 프레임과 연결하기에는 볼트가 너무 짧아 보여서
부품이 잘못된것이 아니냐 볼트가 세개가있는데 같은곳에 연결부위가 볼트길이가 다르게
연결되는게 정상이냐 물어보니 제품에는 문제가 없다 유상수리말고는 해줄께없다 이 이야기만
계속 듣고 너무 황당해서 수리도 안하고 다시 들고 왔습니다
제가 킥보드 만드는 사람은 아니지만 볼트가 프레임에 고정할수 있는 부분이 5mm도 안되게
연결한다는게 힘를 지탱할수있을지? 제품이 정상이라면 다른 제품들도 저런씩으로 연결되있다는 건데
정상적인 볼트길이는 아닌거 같네요
참고로 일하는 직원분도 정상적으로 나오는 부품으로 수리했고 다른볼트를 안써다고 말했습니다
A/S부분이 안좋다고는 들었는데 이정도 까지일줄은 몰랐네요
수리하고 타더라도 언제다시 불리될지 불안하게 타는거보다
그냥 수리안하고 다른 회사꺼 타겠습니다 돈보다 안전이 더중요하니깐요
사진첨부합니다② 구매하신곳 :
③ 주문번호 :
※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구매정보를 기입해주세요.
정보 미기재로 인해 고객님 구매 정보 확인이 불가 할 경우
나노휠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벤트) 참여 어려운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후기 관련 내용은 담당팀으로 전달하여 원활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