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꺼져서 전화하니 출장비 2만원을 내라고 함. 돈 내기 싫으면 센터로 오라고 함. 센터 편도 1시간 왕복 2시간 거리
욕하면서 한번 가봄. 메인컨트롤러 고장. 수리 후 하루 이틀 만에 동일 증상으로 고장남.
상식적으로 다시 센터는 못 가겠다. 이 고장이 내 잘못인가? 제품이 하자 있으면 출장비 무료로 수리해줘야하는것이 아닌가.
출장비 무료로 해달라 요구함.
나x휠은 끝까지 니가 돈 내라 합니다.
하자 있는 제품 팔고 소비자에게 계속 삥 뜯는 업체입니다. 이게 정상적인가요?
아 나x휠은 나노휠은 아닙니다. 저 업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나노휠 a/s 품질에 따라서 나노휠 제품 구매 할 예정입니다.
우선고객님께서 적어주신 내용 및 정보 기반으로 접수된 내용이나 구매이력을 찾아보았지만 전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해당내용 남겨주신 후 별도 처리 받으신게 있으실까요?
정확한 내용 확인 및 근거가 명확하지 않아 고객님의 문의내용을 해소할 만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내용이나 아직 해결되지 못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