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구매정보를 기입해주세요.
정보 미기재 시 나노휠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구매 사이트 : 공식 홈페이지
(예_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지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옥션 등)
- 주문번호 :
[20190328-0000173]
- 출장A/S 접수일 :
2019-10-13 18:24:34
- 사용후기 :
출장A/S를 오셔서 발판 뚜껑을 열고 꼬여있던 배선을 풀어주고 다시 발판을 체결해주셨습니다.
그러고 출장비 2만원과는 별개로 수리비 2만원을 더 달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수리비를 너무 많이 요구하신 것 같습니다.
사실 수리랄 것도 없었고, 꼬여있던 배선 풀어주신게 전부인데, 2만원이라니요.
그럴거면 출장비 2만원은 왜 있는 겁니까? 따로 고장난 부품이 있어서 수리를 해야하는 상황이면 그에 따른 수리비는 이해합니다.
근데 출장오셔서 점검해주고 끝날 문제면, 수리비 2만원은 너무 과도한 요구라고 생각됩니다. 출장비 2만원에 점검비 정도는 포함되어 있는거 아닌가요?
더군다나 아직 구매한지 1년도 안된 제품입니다. 1년도 안된 제품 점검 정도는 무상으로 해주실 수 있는 부분 아닌가요? 나노휠은 그 정도 서비스도 제공 못해주나요?
다시 생각해봐도 기사님께서 요구하신 수리비 2만원은 부르는게 값인 듯 너무 주관적이며, 부당한 비용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수리비에 대해서는 환불해주시거나 혹은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는 비용을 요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님 번호 : 010-2784-4300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