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게시판

사용후기 게시판

※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주문번호 or 송장번호 기입해주세요. 정보 미기재로 인해 고객님 구매 정보 확인이 불가 할 경우 나노휠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벤트) 참여 어려운점 안내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MB - X8 구매후기
작성자 tk****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
*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구매정보를 기입해주세요.
정보 미기재 시 나노휠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구매 사이트 :
(예_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지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옥션 등)

- 주문번호 :
- 송장번호 :
(주문번호와 송장번호 중 하나를 기입하세요.)

- 사용후기 :모양좋고 가격좋고
하지만 품질이 문제군요 그래도 그건 이해할수 있지만
더큰문제는 바로 a/s 가안된다는거
홈페이지에는 a/s 에관해서는 글로 문의하는곳도없고
상담창구는 더더욱없고....
소비자는고장나면 어디다 하소연하고 문의해야하는지
그냥 같다버리라는소리인지.
이제서론은접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본인은2020년5월3일 오산대리점에서구입 5월4일 시운전중 고장으로정지돼어
한달을넘게방치되어 있는상황입니다
그동안 대리점을통해사측과 간접대화를 해오면서답답하여 여기에나마 글을 남김니다
처리개요
고장다음날5월5일 대리점에전화로접수 일주일뒤 a/s 불가통보받음
계속된 통화끝에 3일후 출장a/s시청하라하여 신청함몇일을기다려도 소식이없어 전화를 하엿더니
제휴업체라 그쪽에서 답이없으면 사측에서도 어쩔수없다는무성의한 답변뿐
대리점주와 상의끝에부품을분해해서보내면 보내주는제도가있다하여 분해해서보냇으나10일이 지나도
감감무소식....
이런식으로 세월만 보내시겟다면 얼굴을 붉힐수밖에 없겟네요
관계자여러분 6월30일 까지 시간을드리지요 a/s를 해주던 환불을해주던 마무리해주시기바람니다
그이후에는 인터넷동호회 계시판방송소비자고발프로그램에 제보함과동시에 소보원에도고발조치할것을 알려드림니다
모쪼록 원만한 해결 있기를 바람니다
                          2020년 6월 8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주식회사 나노휠 2020-07-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나노휠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후기에 대하여 늦게 확인한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건에 대하여 현재는 해결 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나, 저희쪽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되지 않아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점에 대하여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반성하며 더욱 성장하는 나노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1. 1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관련글 모음
NO PRODUCT SUBJECT NAME DATE HIT GRADE
26895 AION22 HIT
ob**** 2023-08-31 465 5점
26619 리뷰남겼는데요 HIT
sa**** 2023-08-03 2338 5점
26269 사용후기 HIT
이경**** 2023-06-30 1790 5점
25729 커브14 HIT
wh**** 2023-05-29 2403 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