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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품질이 문제군요 그래도 그건 이해할수 있지만
더큰문제는 바로 a/s 가안된다는거
홈페이지에는 a/s 에관해서는 글로 문의하는곳도없고
상담창구는 더더욱없고....
소비자는고장나면 어디다 하소연하고 문의해야하는지
그냥 같다버리라는소리인지.
이제서론은접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본인은2020년5월3일 오산대리점에서구입 5월4일 시운전중 고장으로정지돼어
한달을넘게방치되어 있는상황입니다
그동안 대리점을통해사측과 간접대화를 해오면서답답하여 여기에나마 글을 남김니다
처리개요
고장다음날5월5일 대리점에전화로접수 일주일뒤 a/s 불가통보받음
계속된 통화끝에 3일후 출장a/s시청하라하여 신청함몇일을기다려도 소식이없어 전화를 하엿더니
제휴업체라 그쪽에서 답이없으면 사측에서도 어쩔수없다는무성의한 답변뿐
대리점주와 상의끝에부품을분해해서보내면 보내주는제도가있다하여 분해해서보냇으나10일이 지나도
감감무소식....
이런식으로 세월만 보내시겟다면 얼굴을 붉힐수밖에 없겟네요
관계자여러분 6월30일 까지 시간을드리지요 a/s를 해주던 환불을해주던 마무리해주시기바람니다
그이후에는 인터넷동호회 계시판방송소비자고발프로그램에 제보함과동시에 소보원에도고발조치할것을 알려드림니다
모쪼록 원만한 해결 있기를 바람니다
2020년 6월 8일
우선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후기에 대하여 늦게 확인한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건에 대하여 현재는 해결 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나, 저희쪽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되지 않아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점에 대하여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반성하며 더욱 성장하는 나노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